Hadada_하고 싶은거 다 하다

주간하다다 : 22년 7주차 본문

주간 하다다

주간하다다 : 22년 7주차

하다다_ 2022. 2. 15. 00:40
SMALL

22.2.2.7~22.2.13(2월 2주 차)

안녕하세요!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싶은 '하다다'입니다.

이번 주는 설날에 먹어서 살쪘던 것들 빼려고 노력하는 한 주였어요.

다이어트는 역시 덜 먹고 많이 움직이기!

주간 다이어트

이번 주 운동&식단

운동

이번 주는 주 5일 운동 완료!👍

주 4회 운동을 계획했는데 주 5회 완료했어요. 하루에 2번 운동한 날도 있었습니다. GX 운동하면 확실히 심박수가 많이 올라가서 운동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. 그동안 제가 했던 홈트는 시간만 많이 잡아먹었지 확실한 운동이 아녔음을 이번 주에도 깨달았습니다. 운동할 때 심박수를 보면 140~166 BPM이 50%가 넘었어요. 운동할땐 힘들지만 끝나고 나면 너무 개운한 느낌이 들어요. 요즘은 운동할때 시간을 짧지만 4-5 영역대의 심박수를 50% 목표로 하고 운동하고 있어요. 한 달 뒤에 체지방율이 어떻게 감소할지 궁금해요.

(운동 기록사/식단 기록 사진)

식단

하루 세끼는 매번 챙겨 먹지 못하고 2~3끼 챙겨 먹었어요. 월요일부터 금요일일까지 잘했지만 사진엔 없는 토요일엔 친구들 만나서 돈가스도 먹고 카페 가서 디저트도 먹고 저녁엔 뀨랑 외식도 했어요 😥 정말 행복했던 토요일. 맛있는 것들 먹고 싶어서 당장 내일 결혼하고 싶어요.  

 

주간 독서

이번 주 완독 한 책

❌없음

 

지금 읽고 있는 책

1. 돈,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
 부자가 되고 싶어서 경제 책을 또 읽고 있습니다. 자기전에 읽었는데 읽다가 밤 샐뻔 하고 책을 지금 잠시 덮어뒀어요. 너무 술술 읽혀서 금방 투자자가 될 것 같습니다.

2. 피터린치의 투자 이야기
 투자의 교과서라고 해서 읽고 있어요. 아직까지 재미는 없습니다.

 

주간 미디어

이번 주 본 넷플 or 디즈니+

여전히 블랙리스트를 보고 있고, 여전히 화이트칼라를 보고 있습니다.

 

디즈니+ 단점

디즈니+ 메인 화면
넷플릭스 메인

디즈니 플러스의 첫 화면이 이렇게 추천만 해줍니다. 내가 정주행하고 있는 콘텐츠들을 보여주지 않아서 매번 검색해서 봐야 하는 게 굉장히 불편합니다. 이것 때문에 화이트 칼라 정주행 속도가 더딘 느낌이에요. 넷플릭스에서는 내가 보고 있는 콘텐츠가 먼저 나와서 언제, 어디서나 연속 보기가 가능합니다. 그리고 요즘 내가 뭘 보고 있었는지도 알 수 있고요. 디즈니+ 나오기만을 기대했는데 넷플릭스에 더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가 아직까진 넷플릭스가 훨씬 좋습니다. 

 

LIST